고객센터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 질문

    오류코드:BM-RGCH-06 에러메세지가 나옵니다

  • 답변

    구글 코드 입력시 나오는 오류 메세지(오류코드:BM-RGCH-06)는 크게 두가지 분류가 있습니다

    1. 구글 계정 생성시 주소 , 국적 , 우편번호 등 미기재 또는 제대로 된 내용을 기재 안하셨을 경우

    2. 구글 보안상 또는 휴먼 계정으로 분류가 되어 락이 걸린경우


    ◆구글 계정 정보 수정하는 방법◆

    1. 구글 결제센터인 구글 페이먼트 (https://payments.google.com) 접속

    2. 충전할 계정 로그인

    3. 왼쪽 메뉴에 설정 클릭

    4. 국가 , 이름및 주소 등 정확히 입력


    수정 후에도 지속적인 오류 메세지가 나올시

    080-234-0051 구글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계정 락 해지 신청 하시면 됩니다.

  • 질문

    현재 코드를 사용할수없습니다(오류코드 : DF-RC-05/BM-MRF-09)

  • 답변
    "현재 코드를 사용할수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오류 코드: DF-RC-05)"
    "코드를 사용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류 코드: BM-MRF-09)"

    코드 사용시 위와 같은 안내 문구는 구글 코리아에서 불안정한 서버가 감지가 되면 장애가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잠시 후 다시 코드 등록 해주시면 원활이 사용 가능합니다.
  • 질문

    코드사용하는데 다른코드를 사용하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 답변
    구글 서버 장애로 인한 충전 오류로 080-234-0051 구글 고객 센터에 문의 후 충전하시면 됩니다.
  • 질문

    구글 기프트 코드가 이미 사용된 코드 라고 합니다.

  • 답변
    핀스토어는 한번 노출된 코드는 재판매 하지 않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결제수단> 잔액확인 하시면 됩니다.
  • 질문

    구글 기프트 카드 오류 해결 방법 '추가정보 필요할시'

  • 답변
    구글기프트카드 등록시 "기프트 카드 사용하려면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라는 오류 문구에 대한 해결 및 오류 발생방지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일일 한도인 50만원 초과시 등록할때
       한도 이상을 한번에 충전하는 경우 해당 오류가 뜹니다. 충전 한 잔액을 모두 사용한 뒤 재시도해주세요.

    2. 알 수 없는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할때
       오류가 난 코드를 지속적으로 충전 시도시 해당 코드에 락이 걸려 사용 불가해집니다.
       오류발생시 ★지속적인 충전시도를 하지마시고★ 
        마지막 오류가 뜬 시점으로부터 1~2시간 뒤 다른 기기(데이터켠상태) 에서 충전 시도해주세요.


    3. PC에서 코드를 등록 할 때
       모바일, 인게임 충전, 앱플레이어, 기본 웹브라우저에서 등록 시, 해당 코드오류가 뜰 확률이 높아지기에,
       본 링크(play.google.com) 를 통해 등록해주세요.

    4. 모바일(휴대폰,태블릿)에서 코드를 등록 할 때
        와이파이가 아닌 데이터를 킨 상태에서 등록해주세요.


    5. 구글계정정보가 해외일경우
        계정이 해외로 설정된 경우에 해당 오류가 뜨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본 링크(pay.google.com)를 통해 
        국가/지역을 -> 대한민국
        이름 및 주소 -> 고객님 본인 성함, 한국 주소
        마지막으로 고객님  휴대전화 번호를 기입후 변경 해주세요.


    6. 최종으로 위 모든 사항을 다 해봤는데도 안되는 경우
       6-1 일대일 온라인 문의 (운영시간에만 회신가능)
              본 링크를 통해( support.google.com)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려면 추가 정보가 필요하며, 
              오류로 문의해주시면  2~10일 이내로 구글 고객센터에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6-2 구글 센터 전화문의(평일 오전9시부터 6시까지 운영)
             구글 고객센터 080-234-0051 눌린뒤 상담원 연결 4번
             상담시 상담원이 구글 기프트 카드 오류에 대한 이메일로 증빙 서류 제출요구합니다.

        증빙서류 
          ① 구글 기프트 앞면 뒷면 : 핀스토어에서 e쿠폰 개봉 내역 캡쳐
          ② 기프트 카드 영수증 첨부 하지 않겠습니다.
          ③ 거주지 증명서 : 본인 휴대폰 납부서 혹은 본인 공과금(국민건강,국세 등) 주소가 나오는 청구서 
          ④ 기프트 카드 구매처 : 핀스토어
          ⑤ 기프트 카드 구매 도시 및 구매시도 지역 : 본인이 구글 기프트 충전 시도 한 지역
          ⑥ 제출버튼
          ⑦ 회신 받은 이메일 답장으로  '★본인 이름★  구글기프트카드 서류 제출했습니다. ' 답장 보내면 됩니다.

    핀스토어는  구글에서 정상적으로 발급된 핀번호만 판매 하고 있으며, 핀번호 등록시 발생 하는 오류는 구글 전산 오류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그외 문의 사항은 핀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

    상품권 구매 후 취소 또는 환불이 가능한가요?

  • 답변
    구매 후 7일이내에 개봉전 상태의 주문은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개봉 후 핀번호가 노출이 된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구매하신 상품권은 마이페이지 결제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질문

    신용카드로 구매시 월 한도가 얼마인가요?.

  • 답변
    상품권 구매시 카드 한도는 카드사 정책상 월 한도 100만원 입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려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 질문

    지금 구매하면 바로 문자로 보내주나요?

  • 답변
    상품 코드를 결제 완료 즉시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에서 미개봉 상태(핀번호가 가려진 상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인증 후 개봉하여 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