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오류코드:BM-RGCH-06 에러메세지가 나옵니다
-
답변
구글 코드 입력시 나오는 오류 메세지(오류코드:BM-RGCH-06)는 크게 두가지 분류가 있습니다
1. 구글 계정 생성시 주소 , 국적 , 우편번호 등 미기재 또는 제대로 된 내용을 기재 안하셨을 경우
2. 구글 보안상 또는 휴먼 계정으로 분류가 되어 락이 걸린경우
◆구글 계정 정보 수정하는 방법◆
1. 구글 결제센터인 구글 페이먼트 (https://payments.google.com) 접속
2. 충전할 계정 로그인
3. 왼쪽 메뉴에 설정 클릭
4. 국가 , 이름및 주소 등 정확히 입력
수정 후에도 지속적인 오류 메세지가 나올시
080-234-0051 구글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계정 락 해지 신청 하시면 됩니다.
-
질문
현재 코드를 사용할수없습니다(오류코드 : DF-RC-05/BM-MRF-09)
-
답변"현재 코드를 사용할수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오류 코드: DF-RC-05)""코드를 사용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류 코드: BM-MRF-09)"코드 사용시 위와 같은 안내 문구는 구글 코리아에서 불안정한 서버가 감지가 되면 장애가 일어나는 현상입니다.잠시 후 다시 코드 등록 해주시면 원활이 사용 가능합니다.
-
질문
코드사용하는데 다른코드를 사용하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
답변구글 서버 장애로 인한 충전 오류로 080-234-0051 구글 고객 센터에 문의 후 충전하시면 됩니다.
-
질문
구글 기프트 코드가 이미 사용된 코드 라고 합니다.
-
답변핀스토어는 한번 노출된 코드는 재판매 하지 않습니다.구글플레이스토어> 결제수단> 잔액확인 하시면 됩니다.
-
질문
구글 기프트 카드 오류 해결 방법 '추가정보 필요할시'
-
답변구글기프트카드 등록시 "기프트 카드 사용하려면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라는 오류 문구에 대한 해결 및 오류 발생방지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1. 일일 한도인 50만원 초과시 등록할때한도 이상을 한번에 충전하는 경우 해당 오류가 뜹니다. 충전 한 잔액을 모두 사용한 뒤 재시도해주세요.2. 알 수 없는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할때오류가 난 코드를 지속적으로 충전 시도시 해당 코드에 락이 걸려 사용 불가해집니다.오류발생시 ★지속적인 충전시도를 하지마시고★마지막 오류가 뜬 시점으로부터 1~2시간 뒤 다른 기기(데이터켠상태) 에서 충전 시도해주세요.3. PC에서 코드를 등록 할 때모바일, 인게임 충전, 앱플레이어, 기본 웹브라우저에서 등록 시, 해당 코드오류가 뜰 확률이 높아지기에,본 링크(play.google.com) 를 통해 등록해주세요.4. 모바일(휴대폰,태블릿)에서 코드를 등록 할 때와이파이가 아닌 데이터를 킨 상태에서 등록해주세요.5. 구글계정정보가 해외일경우계정이 해외로 설정된 경우에 해당 오류가 뜨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본 링크(pay.google.com)를 통해국가/지역을 -> 대한민국이름 및 주소 -> 고객님 본인 성함, 한국 주소마지막으로 고객님 휴대전화 번호를 기입후 변경 해주세요.6. 최종으로 위 모든 사항을 다 해봤는데도 안되는 경우6-1 일대일 온라인 문의 (운영시간에만 회신가능)본 링크를 통해( support.google.com)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려면 추가 정보가 필요하며,오류로 문의해주시면 2~10일 이내로 구글 고객센터에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6-2 구글 센터 전화문의(평일 오전9시부터 6시까지 운영)구글 고객센터 080-234-0051 눌린뒤 상담원 연결 4번상담시 상담원이 구글 기프트 카드 오류에 대한 이메일로 증빙 서류 제출요구합니다.증빙서류① 구글 기프트 앞면 뒷면 : 핀스토어에서 e쿠폰 개봉 내역 캡쳐② 기프트 카드 영수증 첨부 하지 않겠습니다.③ 거주지 증명서 : 본인 휴대폰 납부서 혹은 본인 공과금(국민건강,국세 등) 주소가 나오는 청구서④ 기프트 카드 구매처 : 핀스토어⑤ 기프트 카드 구매 도시 및 구매시도 지역 : 본인이 구글 기프트 충전 시도 한 지역⑥ 제출버튼⑦ 회신 받은 이메일 답장으로 '★본인 이름★ 구글기프트카드 서류 제출했습니다. ' 답장 보내면 됩니다.핀스토어는 구글에서 정상적으로 발급된 핀번호만 판매 하고 있으며, 핀번호 등록시 발생 하는 오류는 구글 전산 오류입니다.이용에 불편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그외 문의 사항은 핀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
상품권 구매 후 취소 또는 환불이 가능한가요?
-
답변구매 후 7일이내에 개봉전 상태의 주문은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단, 개봉 후 핀번호가 노출이 된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구매하신 상품권은 마이페이지 결제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질문
신용카드로 구매시 월 한도가 얼마인가요?.
-
답변상품권 구매시 카드 한도는 카드사 정책상 월 한도 100만원 입니다.신용카드로 결제하려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
질문
지금 구매하면 바로 문자로 보내주나요?
-
답변상품 코드를 결제 완료 즉시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에서 미개봉 상태(핀번호가 가려진 상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휴대폰 인증 후 개봉하여 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