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통신사 스팸설정 해지및 확인 방법

관리자

2023-10-24

4,647

안녕하세요. 핀스토어 입니다


문자 수신이 안돼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통신사스팸이란 고객님의 문자열을 검열한후 스팸으로 판단될 경우

통신사에선 임의적으로 스팸함으로 보내게됩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번호를 스팸설정 하지 않으셔도 통신사에선 저희가 발급드린 코드번호를 스팸으로 오인하는 경우가 발생하고있습니다


어제 또는 1시간전, 또는 10분전에 문자가 수신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통신사에서 임의적으로 문자를 스팸으로 오인하여 통신사스팸함에 저장을 할수있습니다


스팸설정 해지 또는 확인 방법을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애플 앱스토어' 에서

통신사 스팸어플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스팸함 실행하시면 메뉴에 스팸함이 있으실겁니다

스팸함에도 수신이 없으시다면 스팸설정 해지후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 재발송요청 하시면 되십니다


SK - 'T스팸필터링' 어플 다운 > 메뉴 > 스팸설정해지

KT - 'KT스팸차단' 어플 다운 > 메뉴 > 스팸설정해지

LG - 'U+스팸차단' 어플 다운 > 메뉴 > 스팸설정해지


또는 통신사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통신사스팸설정을 해지도 가능합니다